[DirectX11] Tutorial 38 - 하드웨어 테셀레이션
DirectX 11/Basic 2018. 1. 9. 21:52
Tutorial 38 - 하드웨어 테셀레이션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tut38.html 하드웨어 테셀레이션은 이전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DirectX 11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듀토리얼에서는 DirectX 11과 HLSL 및 C ++를 사용하여 테셀레이션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전에 모델, 지형 등을 테셀레이션하려면 소프트웨어에서 폴리곤 메쉬의 세분화를 수행해야합니다. 하위 분할이 완료되면 생성 한 다수의 다각형을 비디오 카드로 보냅니다. 그러나이 테셀레이션 방법은 비효율적이었으며 렌더링 성능 병목 현상을 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DirectX 11 및 쉐이더 모델 5를 사용하여 기본 폴리곤 메쉬를 비디오 카드에 전송 한 다음 하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