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Tutorial 44 - 투영 라이트 맵
DirectX 11/Basic 2018. 1. 18. 00:49
Tutorial 44 - 투영 라이트 맵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tut44.html 이 튜토리얼에서는 HLSL 및 C ++을 사용하여 DirectX 11에서 투영 라이트 맵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듀토리얼의 코드는 이전의 투영 텍스처 듀토리얼을 기반으로 합니다. 투영 라이트 맵은 단순한 2D 라이트 맵 텍스처로 복잡한 장면 조명을 재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투영 텍스처를 사용하여 2D 텍스처를 3D 장면에 렌더링 한 것과 마찬가지로 2D 조명지도 텍스처를 사용하여 3D 장면에 투영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단일 점 광원으로 조명되는 기본 3D 장면부터 시작합니다. 다음으로 장면에 투영하고자 하는 빛을 나타내는 흑백 텍스처를 사용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