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 Terrain 19 - 단풍
DirectX 11/Terrain 2018. 3. 2. 16:28
Terrain 19 - 단풍 원문 : http://www.rastertek.com/tertut19.html 이 지형 튜토리얼에서는 HLSL 및 C ++을 사용하여 DirectX 11에서 단풍을 구현하는 방법 중 하나를 다룹니다. 지형에 단풍을 렌더링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여러 가지 완전한 식물 모델을 렌더링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쿼드를 사용하여 식물 텍스처와 교차시켜 완벽한 플랜트 모델의 가상 이미지를 만듭니다. 사용된 세 번째 방법은 식물 질감이 땅에 수백번 놓여져 있고 뷰어쪽으로 회전하는 단일 쿼드입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방법은 뷰어의 위치에 따라 일부 LOD 설정과 함께 세 가지 방법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 방법은 아주 높은 수준의 결과를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