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 Terrain 18 - 큰 지형 렌더링
DirectX 11/Terrain 2018. 3. 1. 01:25
Terrain 18 - 큰 지형 렌더링 원문 : http://www.rastertek.com/tertut18.html 지난 몇 년 동안 방대한 양의 지형을 렌더링하는 수많은 그래픽 엔진이 출시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것들 중 일부는 현재 32km (20 마일) 이상 보이는 지형을 렌더링 중입니다. 이렇게 지형을 더 많이 볼 수 있게 렌더링 가능하도록 한 배경에는 빠르게 향상되어온 그래픽카드가 한 몫을 해주었습니다. 디테일의 정도 몇 킬로미터의 지형을 렌더링하려면 다양한 수준의 상세 (LOD) 기술 중 하나를 사용해야합니다. LOD는 먼 지형에서 폴리곤 수와 복잡한 쉐이더 사용을 줄이는 공통 목표를 공유하는 기술 그룹입니다. 많은 세부 사항을 줄이지 않고도 많은 지형을 렌더링하려고 시도하면 일반적인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