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 Terrain 21 - 지형 셀
DirectX 11/Terrain 2018. 3. 10. 20:49
Terrain 21 - 지형 셀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ter09.html 대형 데이터 세트의 문제점 중 하나는 결국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처리하기 위해 파티션 구성표를 작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지형을 분할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균등한 크기의 노드로 지형을 세분하는 것입니다. 이제 노드는 매우 일반적인 용어이므로 분할된 단위를 셀이라고 부릅니다. 각 셀에 저장할 올바른 양의 데이터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성능의 핵심입니다. 일반적으로 파티션의 목적에 따라 셀이 너무 커서는 안되기 때문에 더 작은 폴리곤의 서브 세트에서 수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너무 작아서 올바른 셀을 찾지 못하면 실적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셀 크기를 조정하여 크기를 빠르게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