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Different




Tutorial 1: Visual Studio에서의 DirectX11 설정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s2tut01.html


그래픽 코드를 작성하기 전에 도구를 준비해야합니다. 이러한 도구 중 첫 번째는 좋은 IDE에 내장 된 컴파일러입니다. 내가 사용하고 프로젝트 파일을 제공 할 대상은 Visual Studio 2015 or 2017입니다. 몇 가지 다른 것들이 있으며 일부는 인터넷에서 무료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어느 것을 선호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당신에게 맡길 것입니다. Visual Studio 2015 or 2017 커뮤니티는 무료이며 우수한 IDE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사용합니다. Visual Studio 웹 사이트에서 Visual Studio 2015 or 2017 Community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5 or 2017를 설치할 때 사용자 지정을 선택하고 Visual C ++ 구성 요소가 모두 설치되도록 모두 선택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C # 개발 용으로 설정됩니다.



두 번째로 필요한 도구는 Windows 10 SDK입니다. Windows 10 SDK에는 DirectX 11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DirectX 11 헤더, 라이브러리, DLL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5 이상 버전을 설치 한 경우 SDK가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Windows Dev Center (msdn) 웹 사이트에서 Windows 10 용 Windows 독립 실행 형 SDK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SDK를 다운로드하고 설치 한 후 DirectX 11 프로그램을 컴파일하는 데 필요한 파일을 갖게됩니다. Windows 10 SDK의 설명서는 모두 Windows Dev Center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모든 DirectX 11 문서와 몇 가지 예제 코드가 포함 된 Direct3D 11 프로그래밍 가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IDE와 SDK가 설치되면 IDE가 Windows 10 SDK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정하여 DirectX 11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일부 IDE는 Windows 10 SDK를 설치하기 전에 먼저 설치해야합니다.


Visual Studio Community 버전 다운로드 하기

Windows 10 SDK 다운로드 하기


Visual Studio 2015 or 2017 설정

Visual Studio 2015 or 2017에서 다음 단계를 사용했습니다.

먼저 빈 Win32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파일 -> 새로 만들기 -> 프로젝트를 선택해야합니다. 새 프로젝트 메뉴에서 템플릿 -> Visual C ++ -> Win32에서 Win32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선택 항목에서 Win32 Project를 선택하십시오. 프로젝트에 이름 (내 엔진이라고 부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다음"을 클릭하면 다른 메뉴가 나타납니다. "추가 옵션"에서 "빈 프로젝트"상자에 체크 표시를하고 SDL (Security Development Lifecycle) 점검을 취소하십시오. "마침"을 클릭하면 기본 Win32 빈 프로젝트 설정이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상단 표시 줄에서 Solution Platforms 드롭 다운에 "x86"값이 표시되면 선택하고 대신 "x64"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프로젝트가 기본 32 비트 대신 64 비트로 설정됩니다.


개요

이제 DirectX 11 개발 환경을 설정하고 DirectX 11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할 일

1. Windows Dev Center (msdn) 웹 사이트에서 DirectX 11 Programming Guide를 빠르게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