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Different




 

 

얼마전 잇섭님의 폭로로 인한 여파로 KT의 인터넷 속도 제한(Limit) 문제가 이슈화가 되어 국회에서 문제가 논의되고 정부가 실태점검까지 나서는 등 여파가 커졌습니다.

 

 

 

사실 인터넷 속도 제한 문제는 예전부터 심증은 있지만 소비자가 어떻게 할 방법이 없어서 그냥 저냥 넘어가는식의 행태로 알게 모르게 계속 되어왔던건 많은 분들이 느끼는 부분일겁니다.

 

저 역시 가끔씩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거나 하면 한번씩 테스트했을때 SLA 미달로 나와서 AS 기사 점검이 나오면 아무 이상없이 속도가 또 정상으로 나오고 해서 그렇게 넘어가고는 했었는데요. 역시나 터질게 터졌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모두들 인터넷 속도 측정을 해보시고 속도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방법대로 따라 초기화를 진행하시면 속도가 돌아올 수 있습니다.

 

 

1. http://access.olleh.com 으로 들어갑시다.

 

 

2. 사이트에서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를 눌러줍니다.  위 빨간 박스 글자를 클릭

 

 

3. reset / reset1  접속하기를 누릅니다.

 

 

 

4. 인증처리중 입니다. 라고 나오고 10초 후에 확인을 누르면 초기화가 됩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속도측정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속도가 돌아왔다면 전산상으로 limit을 걸어둬서 속도가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ps. 제발 정직하게 돈받고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합시다. 돈은 돈대로 받고 사람들이 잘 모르고 사용한다고 이렇게 소비자를 기만하지말고요.

 

이런 미친 짓을 왜 사용자가 해야 되냐고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