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Different




 

예로부터 우리 선조들은 잠자리를 통해 운과 건강 등 길흉화복을 중요시 여겼습니다.

 

인생의 1/3을 잠으로 보내는 사람에게는 더더욱 중요시 되는것이 잠자리라고 보았기 때문입니다.

 

주거 환경에 의해 좌우되는 잠자리 방향을 미리 알고 나에게 맞는 잠자리는 무엇인지 찾아서 활용한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본 내용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것이 아닌 예로부터 전해오는 풍수지리학을 바탕으로 하였습니다.'

 

 

 

자 그럼 자신에게 맞는 잠자리를 찾는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자신의 띠 에 맞는 방위를 찾습니다. 반안살 방향 이라고 합니다.

 

반안살 방향

위 띠에서 위치하는 머리 방향이 길한 방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회두극좌(죽어서도 살아서도 피해야 될 방향) 라는 것을 빼줍니다. 이 방향은 무조건 빼야 됩니다.

 

회두극좌

 

세번째는 동사택, 서사택으로 자신의 성별로 확인하여 자신에 길한 방위를 찾으면 됩니다.

 

동사택, 서사택 길 방위

 

 

근데 문제가 발생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반안살 방향과 회두극좌 방향이 겹치는 부분이 있는데요

 

반안살방향은 좋은 방향이고, 회두극좌는 극히 피해야 되는 방향인데 둘이 겹치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해결방법은 집을 기준으로 반안살 방향에 해당되는 위치에 있는 방을 선택하셔서 사용하시고, 잠자는 방향은 그 방에서 회두극좌를 피해서 위와 같이 방향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자 그럼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85년생 소띠 남자' 라고 한다면

 

띠별 방향 : 북서방향이 반안살 방향입니다.

회두극좌 : 북서 방향이 회두극좌네요. 반안살 방향과 겹칩니다. 좋지 못한 방위니 피해야 됩니다.동사택, 서사택 : 서사택으로 서, 북서, 북동, 남서 방향이 길한 방향입니다.

 

그러면 집을 기준으로 반안살 방향 즉 북서쪽에 해당되는 방을 선택하신다음, 그 방에서 회두극좌 북서쪽이 아닌 사택 방향으로 머리 방향을 두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