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 Terrain 14 - 기울기 기반 텍스처링
DirectX 11/Terrain 2018. 2. 20. 23:13
Terrain 14 - 기울기 기반 텍스처링 원문 : http://www.rastertek.com/tertut14.html 이번 DirectX 11 지형 튜토리얼은 기울기를 순차적으로 사용하는 지형 텍스처링을 위한 많은 방법 중 하나를 다룹니다. 듀토리얼의 코드는 지형 텍스처링 듀토리얼을 기반으로 합니다. 순차적 방법을 사용하여 지형을 질감 짓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는 아티스트가 필요없이 매우 사실적으로 보이는 많은 양의 지형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Terragen은 순차적 텍스처링을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한 예입니다. Terragen에 익숙하지 않은 분이라면 꼭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다루는 순차적 방법은 기울기를 사용하여 지형의 주어진 픽셀을 텍스처링하는 방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