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Terrain 01 - 그리드 및 카메라 이동
DirectX 11/Terrain 2018. 2. 1. 23:54
Terrain 01 - 그리드 및 카메라 이동 원문 : http://www.rastertek.com/tertut01.html 이 튜토리얼은 DirectX 11을 사용하여 지형 그리드 렌더링의 기본 사항을 다룹니다. 이 튜토리얼의 목적은 고급 지형 개념을 익히기 전에 기본 격자 지형을 렌더링하고 좋은 카메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지형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우수한 카메라를 사용하면 개발 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디버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수한 디버깅 도구를 갖추는 것이 개발 속도를 높이고 품질을 보장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또한이 듀토리얼은 DirectX 11 Basic 듀토리얼의 지식과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만약 기본이 갖추어져 있지 않다면 DirectX 11 Basic 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