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Tutorial 46 - 광선 효과
DirectX 11/Basic 2018. 1. 22. 20:05
Tutorial 46 - 광선 효과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tut46.html 이 듀토리얼에서는 DirectX 11 및 HLSL을 사용하여 장면에 광선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듀토리얼에서는 흐림 효과를 만드는 데 필요한 단계 인 DirectX 흐림 효과 듀토리얼의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 (예 : 메뉴 시스템)와 3D 객체는 2D 및 3D 응용 프로그램에서 광선이 적용되는 두 가지 요소입니다. 둘 다 똑같은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듀토리얼에서는 튜토리얼을 단순하게 만들고 가장 널리 사용되는 광선을 다루기 위해 하나의 2D 사용자 인터페이스 객체에만 광선을 적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단계는 3D 객체와 완전히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