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Tutorial 41 - 다중 조명 그림자 매핑
DirectX 11/Basic 2018. 1. 14. 20:47
Tutorial 41 - 다중 조명 그림자 매핑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tut41.html 이 튜토리얼에서는 섀도우 매핑을 사용할 때 여러 개의 라이트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듀토리얼 에서는 C ++과 HLSL을 사용하는 DirectX 11 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듀토리얼의 코드는 이전 'Tutorial 40 - 그림자 매핑' 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Tutorial 30 - 다중 포인트 조명' 에서 여러 조명을 사용하여 장면을 조명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고 가정하고 진행합니다. 만약 'Tutorial 30 - 다중 포인트 조명' 을 아직 읽지 않은 경우 먼저 이 튜토리얼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쉐도우 매핑과 함께 여러 라이트를 사용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