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Tutorial 36 - 흐림 효과
DirectX 11/Basic 2018. 1. 7. 21:42
Tutorial 36 - 흐림 효과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tut36.html 흐림 효과는 전체 화면 장면을 흐리게하거나 해당 장면의 개별 객체를 흐리게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블러 효과가 다른 많은 효과의 기본 효과이기도 하다는 것입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기본 전체 화면 흐림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DirectX 11에서 실시간 흐림 효과는 먼저 장면을 텍스처로 렌더링하고 그 텍스처에 흐리게 처리 한 다음 해당 텍스처를 다시 화면에 렌더링하여 수행합니다. 텍스처로 렌더링 된 장면에서 2D 이미지 작업을 수행 할 때마다 이를 사후 처리라고합니다. 포스트 프로세싱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고 쉐이더에서 무거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