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Tutorial 17 - 다중 텍스처 및 텍스처 배열
DirectX 11/Basic 2017. 12. 13. 12:26
[DirectX11] Tutorial 17 - 다중 텍스처 및 텍스처 배열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tut17.html 이 튜토리얼은 DirectX 11에서 멀티 텍스쳐를 수행하는 방법과 DirectX 11에서 텍스처 배열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다룹니다. 멀티 텍스쳐는 두 개의 다른 텍스처를 블렌딩하여 최종 텍스처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두 텍스처를 혼합하는 데 사용하는 방정식은 달성하려는 결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2 개의 텍스처의 평균 픽셀 색상을 결합하여 균등하게 혼합 된 최종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텍스쳐 배열은 여러 텍스쳐들을 동시에 gpu에서 활용하는 기능으로 DirectX 10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그 이전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