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Tutorial 8 - 마야 2011 모델 불러오기
DirectX 11/Basic 2017. 12. 3. 17:00
Tutorial 8 - 마야 2011 모델 불러오기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tut08.html 이 튜토리얼에서는 Maya 2011에서 제작한 3D 모델을 불러오는 방법에 대해 다룹니다. 이 튜토리얼은 Maya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소스코드를 변경하여 다른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튜토리얼에서는 우리들만의 포맷을 만들고 이를 이용하여 3D 모델을 그려보았습니다. 이번 듀토리얼의 목표는 Maya 2011 모델을 우리의 포멧으로 변환하여 렌더링하는 것입니다. 이미 Maya에서 3D 객체를 모델링하는 방법은 수많은 듀토리얼이 있기때문에 따로 다루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 대신에 텍스처와 삼각형을 가진 3D 모델을 출력하는 부분부터 시작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