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Tutorial 7 - 3D 모델 렌더링
DirectX 11/Basic 2017. 12. 2. 13:48
Tutorial 7 - 3D 모델 렌더링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tut07.html 이 듀토리얼에서는 HLSL을 사용하여 DirectX 11에서 3D 모델을 렌더링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듀토리얼은 이전 듀토리얼인 [DirectX11] Tutorial 6 - 조명 의 코드를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이미 이전 튜토리얼에서 3D 모델을 렌더링했지만, 단순한 2D 삼각형으로 구성되어 별로 재미있지 않았습니다. 이제 기초에 대한 부분을 학습하였기 때문에 좀 더 복잡한 모델을 렌더링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번에는 육면체(큐브)를 렌더링 할것입니다. 좀 더 복잡한 모델을 렌더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모델 형식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사용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