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Tutorial 2 - 프레임워크와 윈도우 만들기
DirectX 11/Basic 2017. 11. 26. 21:35
Tutorial 2 - 프레임워크와 윈도우 만들기 원문 : http://www.rastertek.com/dx11s2tut02.html DirectX 11로 코드를 작성하기 전에 간단한 코드 프레임 워크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후에 작성될 대량의 효과적인 코드 확장 및 관리를 위해서는 프레임워크를 작성하여 클래스 구조로 뼈대를 세우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프레임 워크 프레임 작업은 네 가지 항목으로 시작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진입 점을 처리하는 WinMain 함수가 있습니다. 또한 WinMain 함수 내에서 호출 될 전체 응용 프로그램을 캡슐화하는 시스템 클래스가 있습니다. 시스템 클래스 안에는 사용자 입력을 처리하기위한 입력 클래스와 DirectX 그래픽 코드를 처리하기위한 그래픽 클래스가 ..